듀플렉스 하우스 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0회 작성일 2021-10-14 06:13:20 댓글 0

본문

인생 첫 집을 지은 부부! 한 지붕 두 가족 '땅콩집’은 우리집

아파트 생활에 지쳐 인생 첫 집을 지었다는 부부. 집을 지을 땅을 찾기 위해 수많은 지역을 돌아다녔다는 부부가 한 필지에 두 채를 나란히 올리는 ‘땅콩집(듀플렉스 하우스)’을 짓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처음 지은 집이자 친정 부모님과 ‘따로 또 같이’ 산다는 이들의 인생 첫 집 이야기를 지금 만나본다.


#건축탐구집#집짓기#땅콩주택#듀플렉스하우스#건축가
KY L : 이 채널 보면서 리얼로 부러운집이다..로망 그자체ㅋㅋ
하루하루 : 굉장한 집이네요. 서재는 개인 서재라고 하기엔 믿기 힘들 정도로 멋지고요. 저 남편분의 능력이 대단하신 듯...
긍정적사고 : 진짜 아이들 있는곳은 아파트 일층이나 이렇게 주택사는게 답인듯..
아파트는 위아래 서로에게 지옥..
저희는 아들하나인데도 너무 힘들어 일층으로 이사했는데..윗집이 아들 둘인집이 이사와서..너무 고통스러워요.
Jung Mafnas : 김영옥 씨 의 목소리 로 힐링 , 집 구경 으로 또 힐링~~
Esther Hwang : 저런집에 사는 사람들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 특히 부모님 과 옆집으로 사는것!! 완전 부럽당^^

♨핫클립♨ 블랙 앤 화이트 '따로 또 따로' 듀플렉스 하우스|서울엔 우리집이 없다|JTBC 210106 방송

택지 분양제도와 전세금으로
경제적 부담을 확 낮춘!

누나 부부와 남동생 부부의
따로 또 따로 듀플렉스 하우스


#듀플렉스하우스 #따로또따로 #서울엔우리집이없다

[JTBC봐야지] 구독하기☞ http://asq.kr/VgFZ3
------------------------------------------------------
영상 속 프로그램은?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http://tv.jtbc.joins.com/seoulzip
------------------------------------------------------
유민 : 15:15 강아지도 같이 경청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려보여서 귀여워 미치겠네...ㅜㅠㅜ
gιηαуנкαηg : 집 소개하는 프로그램 많이 보는 편인데 이 집만큼 진짜 내가 당장 들어가서 살고싶은 집은 없었다..... 정말 설계며 인테리어며 너무 이쁩니다ㅠㅠ
정이 : 와 아들방 진짜 부럽다... 공간 독립에 아티스트적인 느낌 가득한 방이라서 너무 예쁘고 감각적이다
채우햔 : 미쳤다..진짜 꿈의 집이네.. 아드님 너무 부럽다..ㅜㅠ
김지훈 : 14:47 이번 영상 킬포인트

한 지붕에 문이 두 개?! 요즘 대세 듀플렉스 하우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바쁜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찾아올
눈으로 보는 매거진,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SBS FiL 월,화,수 오전 11시

#SBSFiL #당신의_일상을_밝히는가 #리빙
#박은혜 #정가은 #박군 #김승현

... 

#듀플렉스 하우스 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66건 6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2e0bu9h1wet81a81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