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쏘 스포츠 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0회 작성일 2021-10-13 22:34:40 댓글 0

본문

[티키타카 중고차] 쌍용 코란도 스포츠 4wd 패션 중고차! 완전무사고 689만원~! 지금바로연락주세요~!!

[티키타카 중고차] 쌍용 코란도 스포츠 4wd 패션 중고차! 완전무사고 689만원~! 지금바로연락주세요~!!

☎24시 전화상담 : 1688-4916☎
궁금한 모든문의 편하게 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티키타카 중고차

-중고차 구입시 초기자금 없이 전액할부 가능!
-보험비+이전비용+여유자금까지 모두 가능!
-24시 문의가능!
-2금융권 저금리 3.9% 할부가능!
-확실한 출고정비 및 사후관리까지 모두 책임보증!
-탁송거래 / 방문거래 모두 가능!

안녕하세요 티키타카입니다!
10000% 실매물로 영업하고 있는 티키타카 입니다!!

주소 - 부천시 송내대로 450 국민차매매단지 208호, 237호

#티키타카#실매물#중고차#중고차딜러#부천중고차#1위로와#특가#가성비중고차#중고차딜러
#hg#부천#인천#수원#김포#로랑맘#수원중고차#bmw#benz#아우디#벤츠#그랜저#현대차#소나타#lf#쌍용코란도#코란도스포츠#코란도스포츠추천#코란도스포츠4wd
김우람 : 미모가 참 뛰어나신듯 ㄷㄷㄷ
김정택 : 이뻐요
Mustafa Özgür möc : 근통ㅈl 요즘 20~30대 사이에서 인기 좋네요 저금리상품들도 많고 저한테 맞는 상품 추천도 해주네요~
Yasin Güleç : 어 저도 근통ㅈl에서 대출받고 자가마련했어요 ㅎㅎ 여유자금이 부족했는데 승인도 빠르고 좋아요!
Yiğit İyihuylu : 저도 20대인데 원래 승인받기 어려웠는데 근통ㅈl은 심사도 빠르고 금리도 저금리라 저같은 사람한테는 딱이네요 ㅠ

코란도 스포츠, 중고차 가격 방어 끝내주네..17년식, 9만km 얼마 [리뷰]

★신차 및 중고차 구매, 수리, 차량 결함 상담하세요★
카가이 카카오톡 비즈니스 : https://pf.kakao.com/_xbBwbxl

1년 넘게 타던 모델3를 넘기고 코란도 스포츠를 구매했습니다.
예상보다 편의장비가 출중해서 놀란...ㅇ0ㅇ;;
코란도 스포츠인데요!
트레일러를 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실내 상태는 썩 좋지 않지만...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차량입니다.
일단 튜닝이ㅎㅎ 대략 500만원 이내 이 정도 가능할 듯 하네요!

튜닝목록
앞 먼로2인치업쇼바 빅풋 2인치업스프링
뒤 프로콤프2인치업쇼바 빅풋 2인치업스프링
조절식 레트럴바
드리머 봇넷후드
마이라이드그릴
순정 사이드스텝
순정 범퍼가드 앞뒤
매립네비 추가장착
아이언빌드 롤바
서치 서치 커버 도끼1개 젤리캔 2개
아이언빌드 언더커버
G4렉스턴20인치 순정휠 (스페이스블랙 도색)
사일룬 ATM타이어 265 50 20
허브스페이스 앞 25 뒤 30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arguy.kr/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rbak_insta/
● 소비자 제보 이메일 : tj.kim@carguy.kr

※카가이 채널은 이유 없는 비난과 인격 모독 댓글을 경고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건강한 유튜브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구독자분의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웅이아범 : 오 회사차를 새로 구매하셨네요ㅋㅋ
앞으로 촬영,캠핑 장비가 더 많아지시겠네요 새로운 차로 좋은영상 기대하겠습니다
Monday Joah : 카가이가 점점 본격적으로 캠핑카이가로 돼가는 기분이 드는데요? ㅋㅋㅋ
킥킥 : 15년에 사서 현재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후방 탑은 종류가 많으나 롤바때문에 선택의 폭이 좁을껍니다. 하프탑이나 하드탑은 롤바를 때네야 합니다. 브레이크는 원래 밀립니다. 현기에 비해 엄청 깊게 밟혀요. 4륜 모델의 경우 전륜 허브베어링 부식이 꽤 높은 확률로 발생합니다. 아쎄이 통체로 교체라 금액이 상당합니다. 생각나는게 이정도네요.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리뷰 또 기대하겠습니다.
라러비 : 담배냄새 빼는데는 드립커피 뽑아먹고 남는 그가루가 좋던데 근데 모3에서 갑자기 코란도라니
임채홍 : 번창하세요!!!!!!!

쌍용 코란도스포츠 대한민국 최고의 픽업트럭인 이유

안녕하세요! 예스카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영상은 쌍용자동차의 코란도 스포츠 시승기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donghoon Kang : 많은걸 기대하면 별로고 모든것을 내려놓고타면 생각보다 좋은차
촤날아랏 : 매번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어설트 대장님 화이팅!
메카닉인천출신 : 이거 타고 다니시는 분들 주변에 은근 있어요 일단 세금 싼게 장점이지만 1차선만 안 가면 진짜 좋아요 검사도 좀 자주 받아야 되긴 하죠..^^ 저한테 밥 사주신 분이 이차 타고 다니시고 심지어 예스카랑 가까운 삼산동에서 거주하시죠
Jae Young Kim : 설명들으니까 사고싶어지는군요
양화범 : 15년식 벤츠5단 미션 들어간거 살려곤 하는데 아직도 비싸네

... 

#무쏘 스포츠 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66건 6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2e0bu9h1wet81a81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