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싼타페dm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바 조회 0회 작성일 2021-10-13 18:24:38 댓글 0

본문

[카탈로그 읽어주는 형들] "딜러정"의 2019년형 싼타페 TM 이렇게 사라

카탈로그 읽어주는 횽들, 딜러정의 2019년형 싼타페 이렇게 사라 입니다.

핵심 정리 :
1.2019년형의 소소한 변화
2.등급 간 차이
3.기존 2018년형 대비 나빠진 점
4.파워트레인 선택
5.가솔린은 고급유를 넣어야 하나요?

딜러정의 물오른 카탈로그 분석... 구매 꿀팁은... 키야....

오디오 북이니 꼭 이어폰으로 시청하세요!!
= 시/청/ㄱ/ㄱ/ㄱ
= 편집 : 큐피디(엔카매거진 피디)

좋아요와 구독과 알림 설정은 '사랑'입니다

#2019년형싼타페 #카읽횽 #싼타페TM
프롸덕숀큐 Qpd : 러닝타임 30분... 대서사시 카읽횽 입니다!
K7 문의가 많은데 정식계약표 나오면 바로 녹음하겠습니다 "멍멍"

알림으로 소식을 기다려 주세요! 구독은 사랑입니다♥️
카페나인 : 카달횽들 매번 잘 보고있어요.
관심없는 차도 세분 케미에 끝까지 보게되네요 ㅎㅎ
김대원 : 곤잘로 에디터 미워하지마세요들... 항상 재밌게 잘보고가요
신용덕 : 예전에는 추천하는 트림 + 옵션으로 딱 정리해주셨었는데, 최근에는 전반적으로 훓어 주시는 방향으로 가시네요. 마지막에 최종 정리 한번 딱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허니버터곤 : 매일매일 잘보고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캐미가 대단합니다

차주가 직접 말하는 17년식 싼타페DM 단점,장점,관리방법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https://blog.naver.com/qorhvk456

자동차를 좋아하는..
바퀴를 좋아하는..
엔진을 좋아하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

싼타페, 디젤이 아닌 가솔린을 사야하는 이유!

드디어 복구된 본채널에서의 첫번째 리뷰영상입니다.
이게 뭐라고 감격까지 오네요 ㅎㅎ
이번 싼타페편은 출시후에 일정기간이 지난후 나오는 최고급 트림 인스퍼레이션 가솔린 모델입니다.
싼타페와 팰리세이드중에 산타페를 사야할까?
SUV에 가솔린이 맞을까?
보고싶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들

#현대 #싼타페 #리뷰
YunSungro윤성로 : 팰리세이드는 깡통에도 HUD가 기본이라는 정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팰리세이드도 마찬가지로 다른 옵션들과 함께 170만원을 추가해야 HUD가 들어갑니다.

혼선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옵션 정보 전달에 더욱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de geckos galactica : 본격적인 리뷰어로서 자리 잡은 듯하여 기쁩니다.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채널 복구 축하 드립니다.
라온 : 잘봤습니다!! 텔루라이드 실물 봤었는데 확실히 이쁘더군요 ㅋㅋ 선택의 폭이 넓어진건 확실히 좋은것같아요 본채널 축하드려요!
이현덕 : 프로와 일반인으로 나눠서 리뷰하는거 정말 좋습니다. 이제 포맷이 갖춰진 느낌. !!!
Kalim Hong : 기술적인 부분도 좋지만 정말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경제성, 옵션, 합리성에 대한 리뷰 좋은것 같습니다 화이팅!!

... 

#2019년형싼타페d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66건 6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2e0bu9h1wet81a81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